자주묻는질문

홈 > 학습지원센터 > 자주묻는질문
자주묻는질문 검색

동영상 강의가 안나와요.

동영상 강의가 구동 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기본적인 환경설정 두 가지를 모두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[호환성 보기 설정]

1) Internet Explorer 상단의 [도구] → [호환성 보기 설정]을 클릭 합니다. 

   * 도구/보기 메뉴가 안 보이는 경우 키보드에서 [Alt]+[T] 또는 [F10]을 눌러주세요.

2) 이 웹 사이트 추가(D)에 lms.ict.ac.kr 사이트가 입력이 되었는지 확인 후 [추가] 버튼 클릭 후 닫기를 눌러주세요.

[신뢰 할 수 있는 사이트 설정]
1) Internet Explorer 상단의 [도구] → [인터넷 옵션]을 클릭하세요.
   * 도구/보기 메뉴가 안 보이는 경우 키보드에서 [Alt]+[T] 또는 [F10]을 눌러주세요

2) 상단의 [보안] > 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 클릭 후 사이트(S)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
3)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(D)에 주소를 지운 후
   *.ict.ac.kr 주소를 입력하고 [추가] 버튼 클릭 후 닫기를 누르세요.
※ 하단의 “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~”를 체크 해제하여야 추가 가능합니다.

위의 두가지를 모두 적용 후에도 안되신다면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 온라인 고객센터 : Tel 02-597-2372





페이지 상단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