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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가입은 사이트 메인의 "회원가입" 버튼을 클릭하셔서 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회원가입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* 회원가입 및 수강신청은 모바일 & PC에서 모두 가능합니다.
1. 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또는 중앙의 "회원가입" 버튼 클릭
2. 이용약관 /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"체크"
3. 본인인증을 위하여 "휴대폰 인증“ 버튼 클릭
*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필요하며, 본인인증이 안될 경우 회원가입이 어렵습니다.
4. 휴대폰 본인 인증 완료 후 ”다음“ 버튼 클릭
5. 회원 가입을 위한 회원 정보 입력
"*" 표기된 항목은 필수기재이므로 꼭 입력해 주세요!!
6. 정보 입력 후 하단 ”가입“ 버튼 클릭
7. 회원가입 완료
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회원가입은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,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”고객지원센터_묻고답하기“에 글을 남겨주시거나,
한국동행서비스협회 교육센터(1666-1550, 평일 09:00~17:00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보안상의 이유로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 ”마이페이지_개인정보 변경“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”고객지원센터_묻고답하기“에 글을 남겨주시거나,
한국동행서비스협회(1666-3525, 평일 09:00~17:00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 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 ”마이페이지_개인정보 변경“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단, 이름 및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”고객지원센터_묻고답하기“에 글을 남겨주시거나,
한국동행서비스협회(1666-3525, 평일 09:00~17:00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, 한국동행서비스협회(1666-3525, 평일 09:00~17:00)로 연락주시면,
소정의 확인 절차를 거쳐 탈퇴 처리됩니다.
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자격 취득 이력 등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온라인 교육에 대한 수강신청은 상시로 진행이 됩니다.
홈페이지 과정소개/신청 > 자격교육 클릭 > 교육신청 후 수강 신청하시면 바로 교육 가능합니다.
수강신청 및 수강관련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.
온라인 교육관련 문의
- 사이트내 고객센터 > Q&A 이용 질문 등록
- 온라인 교육센터 : 1666-1550
수강취소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.
[온라인 교육 취소시]
- 카드
1. 전화접수 : 1666-1550 번으로 취소 요청
2. 환불차감액 책정 후 전화 또는 문자 안내
3. 환불차감액 확인 후 이상 없으면 카드결제 취소 처리
▶ 취소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+5일 이내 카드사 취소처리
- 무통장입금
1. 전화접수 : 1666-1550 번으로 취소요청
2. 입금받을 계좌번호 전달
3. 취소접수에 대한 환불처리 진행
▶ 취소접수일로 부터 영업일기준 +5일 이내 입금처리
[환불금액 책정기준]
① 학습기간 기준 : [결제금액×학습기간 경과 이전 비율] 공제
※ 단, 결제일로부터 총 학습기간의 1/2 경과 또는 학습진도 50% 수강한 경우 환불 불가
학습의 수료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.
*온라인 교육 수료기준
ㄱ. 진도율 100% 수강
ㄴ. 전체 시험 응시, 차시별 진행되는 시험점수 50% 이상 취득
※ 교육 미수료시에는 다음 차수의 강의를 재신청(재결제 필요)하셔서 이수를 해주셔야만 집합교육 대상이 되실 수 있습니다.
온라인 교육 후 복습은 신청일 기준 30일 동안 복습기간을 제공하게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