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
홈 > 학습지원센터 > 자주묻는질문
자주묻는질문 검색
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회원가입은 사이트 메인의 "회원가입" 버튼을 클릭하셔서 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회원가입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* 회원가입 및 수강신청은 모바일 & PC에서 모두 가능합니다. 

    

1. 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또는 중앙의 "회원가입" 버튼 클릭

2. 이용약관 /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"체크"

3. 본인인증을 위하여 "휴대폰 인증버튼 클릭

*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필요하며, 본인인증이 안될 경우 회원가입이 어렵습니다.

4. 휴대폰 본인 인증 완료 후 다음버튼 클릭

5. 회원 가입을 위한 회원 정보 입력

"*" 표기된 항목은 필수기재이므로 꼭 입력해 주세요!!

6. 정보 입력 후 하단 가입버튼 클릭

7. 회원가입 완료

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
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
회원가입은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,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_묻고답하기에 글을 남겨주시거나

한국동행서비스협회 교육센터(1666-1550, 평일 09:00~17:00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회원 ID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?

보안상의 이유로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
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_개인정보 변경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 
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_묻고답하기에 글을 남겨주시거나

한국동행서비스협회(1666-3525, 평일 09:00~17:00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회원 정보는 어디서 변경 가능한가요?

회원 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_개인정보 변경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, 이름 및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 
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_묻고답하기에 글을 남겨주시거나

한국동행서비스협회(1666-3525, 평일 09:00~17:00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, 한국동행서비스협회(1666-3525, 평일 09:00~17:00)로 연락주시면

소정의 확인 절차를 거쳐 탈퇴 처리됩니다.

 

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자격 취득 이력 등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
페이지 상단으로